ABC / / 2022. 11. 18. 16:53

드라마 미남당 1화, 2화, 3화 줄거리

반응형

드라마 미남당 1화, 2화, 3화 줄거리 

편성: KBS, 넷플릭스, 웨이브

몇 부작: 총 18부작 

원작: 정재한 <미남당 사건수첩>

연출: 고재현, 윤라영

장르: 미스터리, 코미디, 수사 

배우: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등

 

드라마 미남당

남한준(서인국)은 겉으로는 돈 밝히는 용한 점쟁이로 활동하고 있지만 실상은 3년 전 어떤 사건을 

파헤치기 위하여 미남당이라는 카페에서 이중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한재희(오연서)는 대운 경찰서 강력 7팀 팀장으로 귀신같은 움직임으로 범인을 놓치지 않는다고 하여 '한귀'

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불운의 사고로 오빠를 잃게 되고 사건을 파헤치다 무당 남한준과 엮이게 됩니다. 

 

공수철(곽시양)은 미남당 카페의 바리스타로서 겉으로 보기에는 훈남이지만 입만 열면 깬다는 캐릭터를 갖고 있습니다. 

공수철은 강력반 형사였으며 3년 전 사건으로 해고당하고 남한준의 제안으로 미남당의 동업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남혜준(강미나)는 국정원 해커 출신으로 현재는 미남당 실세 정보통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남한준의 동생으로 오빠를 위해 국정원을 그만두고 오빠를 돕고 있습니다. 

 

차도원(권수현)은 신명시 서부지검 형사부 검사로 최강 그룹 막내아들입니다. 집안 사업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검사가 되었다고 한다. 재희에게 흑심을 품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남당 1~2화 줄거리

호텔 대표 이민경의 의뢰로 면접을 대신 봐주고 있는 남도사 한준은 이날 역시 

나쁜 사람을 밝혀내는 데 성공합니다. 

정확한 신기로 소문이 자자한 미남 남도사는 사실 알고 보니 무당이 아니라 국정원 해커 출신 동생 혜준의 도움으로 

정보를 얻어 가짜 박수무당 행세를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과거 프로파일러 일했었던 한준의 능력도 발휘했습니다. 

 

재희는 강력 7팀으로 발령받은 첫날 귀신같은 행동으로 범인을 검거하는 데 성공합니다. 

 

한편 그날 밤중에 한준은 민경의 연락을 받게 됩니다. 남편 신경호가 사고를 친 거 같다며 도움을 요청합니다. 

알고 보니 신경호와 신경호 내연녀는 오밤중에 드라이브하다가 사람을 치게 되고 신고하지 않고 도망을 갔습니다.

곧바로 한준은 동료들과 함께 신경호 사고를 친 장소로 향합니다.  

사고 현장에는 시체가 없었고 시체가 있을 거라 예상되는 곳으로 향했지만 시체는 없었습니다.

우연히 숨이 붙어 있는 피해자를 발견하게 되고 바로 신고합니다. 

 

한재희는 신고자인 한준을 만나게 되고 재희는 한준을 바로 알아보지만 한준은 재희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재희는 한준이 무당으로 활동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수상하게 느낀 재희는 미남당을 뒤지기 시작합니다.

 

뺑소니 사건을 조사하던 형사들은 차량 주인이 신경호임을 확인하게 됩니다. 

차도원을 통해 신경호 체포 영장을 받아내고 신경호를 잡으러 출동합니다. 

 

하지만 밖에서 한준은 모든 것을 파악하고 신경호의 실체를 알면서도 의뢰인 민경의 요구를 들어주기 위해

그가 잡히지 않을 방법을 찾아줍니다. 

한준의 이런 행동에 재희는 화가 나고 지난 한준에 대해 존경심을 갖고 있던 마음을 버리고 

한준을 업어치기로 넘어트려 버립니다. 

 

재희와 이야기를 나눈 후 생각이 많아진 한준은 동료들과 작전 변경을 위해 집을 나서게 됩니다.

한준이 그렇게 집을 나서고 재희는 한준에 집에 침입하여 한준이 과거 3년 전 사건을 조사하고 있던 것을 보게 됩니다.

 

드라마 미남당 3화 줄거리 

작전을 바꾼 한준은 민경을 통해 정청기 부장을 만나고 그사이에 정청기 부장의 핸드폰을 전부 복사합니다.

 

미남당에 예약한 후배를 통해 재희는 함께 미남당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다시 한준과 재희는 마주하고 이때, 한준은 재희가 어릴 적 그 재희 임을 깨닫게 됩니다.

재희는 한준에게 당신이 무당이 아니라 프로파일러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고 이에 한준은 

자신은 3년 전 사건의 증거 조작 혐의로 감옥을 다녀왔다고 이야기합니다. 

 

2년 전, 한준은 교도소에서 출소 후 혜준이와 함께 수철이가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이때 한준은 우연히 앞에 어떤 여자분이 전화 통화로 한탄하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그 여자분은 수철을 찾아온 것이었고, 한준은 이 기회를 틈타 아까 들었던 내용들을 

여자분에게 좔좔 읊습니다. 

여자분은 정말 용하다며 바로 미남당의 첫 번째 고객이 되었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미남당을 제안하게 되고 겉으로는 미남이 있는 카페 이지만 알고 보면 사장 한준이 

숨겨진 공간에서 고민 상담을 해주는 콘셉트의 미남당이었습니다. 

 

.

.

.

.

 

미남당의 탄생 과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게시글부터는 본격적인 드라마 미남당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