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18. 17:17

유투버 해쭈 동생 운영 연남동 맛집 퍼프 오지코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유투버 해쭈 팬입니다!
해쭈 영상에서 가끔 나왔던 동생분 해수님이
연남동에 새로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하여 방문했어요.


‘퍼프 오지코스트’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81 2층
•영업시간 월,화 정기휴무
                 수~일 12:00-21:00 (20:00 오더 마감)
•전화번호 0507-1368-9646
•네이버 예약 가능


퍼프 오지코스트는 2층에 위치했습니다!
브런치 전문 카페여서 점심에는 웨이팅이 많다고 하여
저희는 일부러 저녁 타임에 방문했어요.

안에는 식물이 가득해서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화사함과 싱그러움이 가득했어요:))

자리마다 식물이 놓여 있어요🙂

메뉴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음식 메뉴와 음료가 있었어요!

저희는 신메뉴 뇨끼(19,000원), 크로플 에그베네딕트(18,000원) 그리고 치킨 시저 하우스 샐러드(1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시저 치킨 하우스 샐러드
바질 크림 뇨끼
왼 크로플 에그베네딕트

우선 시저 치킨 하우스 샐러드와 크로플 에그 베니딕트가 대박이었어요!!!!
시저 치킨 샐러드는 양이 완전 혜자였어요.
야채도 다양하고 풍성했으며 무엇보다 치킨 가득가득 담겨 나왔어요! 게다가 아보카도까지!
요새 물가와 양을 생각한다면 16,000원이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크로플 에그 베네딕트는 말모,,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다.) 조합😍😍 크로플, 에그 베네딕트, 베이컨 그리고 루꼴라까지!! 정말 다양한 조합들이 하나로 다 어울려졌어요💛💛💛
혹시 두 분이서 방문하신다면 뇨끼 주문보다는 위 두 개 메뉴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샐러드로도 충분히 배가 찰 양이었어요 ㅎㅎㅎㅎ
(저는 평소 샐러드는 절대 시키지 않는 편!!)

화장실도 감성 있게 꾸며져 있었어요🙂🙂
파란색 델피늄이 이쁘게 데코가 되어 있습니다💙

카운터에 퍼프 오지코스트 스티커도 있어요!!
직원분께서 많이 가져가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평소 유튜버 해쭈님 팬이라 팬심으로 방문하였는데,
가게 분위기, 음식 퀄리티, 직원들의 친절한 태도 등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연남동에 분위기 좋은 음식점, 카페(카페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를 찾고 계신다면
퍼프 오지코스트 매우 추천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