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21. 20:29

영등포 다온 이자카야 추천 예약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에서 매우 핫한 이자카야 집 다온을 추천하려 합니다!

다온

•위치: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42길 21 다온
•영업시간: 월~토 17:00-24:00
                  *일요일 정기휴무
•매장 전화번호: 010-3287-5248

*웨이팅 피하시려면 예약 필수!!
문자로 예약 문의하시면 됩니다! (오후 7시까지만 예약받으신대요!)

저는 7시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이미 안에 자리가 다 차있었어요!!
1층은 바 좌석이고 2층은 테이블 좌석이었어요!


방문하시려면 예약하고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다온 메뉴판

저희는 모둠 사시미와 들기름 낙지젓 소면 두 개 시켰어요!


모둠회는 생각했던 것보다 회가 싱싱했규 구성이 알찼어요!!👍👍

모둠회는 금방 나왔는데, 들기름 낙지젓 소면은 나오기까지 한 50분 걸린 거 같아요🥺🥺
후기에 음식이 너무 늦게 나온다는 말이 있어서 대충 짐작하고 갔는데도 기다리느라 조금 힘들었어요ㅜㅜㅜ

그럼에도 들기름 낙지젓 소면 맛은 정말 환상적..!
정말 맛있었어요 ㅜㅜㅜㅜ
지금 당장이라도 또 먹고 싶은 맛,,,,
깻잎, 낙지젓 그리고 소면의 조합이 매우 좋더라고요💓
모둠회는 다른 이자카야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지만
들기름 낙지젓 소면은 아무데서나 팔지 않는 메뉴!

다온 가게 되신다면 들기름 낙지젓 소면 매우 추천드려요💙💙💙💙

영등포 분위기 좋고 데이트 하기 좋은 이자카야 찾고
계신다면 다온 강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