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17. 20:58

업사이클리닝 브랜드 누깍 Nukak

반응형

안녕하세요:))

환경 이슈가 많아지면서 그만큼 환경에 관심을 많이 갖는 사람들이 생겼잖아요?
그렇다 보니 환경 중심 브랜드 프라이탁, sita 등 많이 생겨났습니다.

원해 프라이탁에 관심이 많았는데, 프라이탁은 업사이클리닝 제품이다 보니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업사이클리닝임에도 프라이탁보다 저렴하고 접근성이 쉬운 브랜드
바로 누깍 Nukak입니다!


Everybody deserves a second chance
누깍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누깍의 모든 제품에는 두 번째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그 두 번째 기회를 주는 건 바로 저희겠죠?

누깍의 주요 소재는 폐현수막, 돛, 이너 튜브입니다.
누깍은 필요한 소재를 만들지 않고 주변에서 사용되고 버려지는 것들을 재활용합니다.

누깍의 제품은 세상에 단 하나, 오직 고유한 디자인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난 누깍은 이태원역에서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4-14 B1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226m
•전화번호: 070-8824-5335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누깍에는 정말 다양한 디자인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파우치 35,000원
제품 옆에 바로 가격표가 쓰여있어서 편리했어요.
궁금할 때마다 직원한테 물어보기 불편하잖아요?

흔한 메신저백뿐만 아니라 핸드백, 토트백 가방도 있었어요. 토트백 kelly 79,000원
업사이클리닝 제품인데 매우 저렴하지 않나요?

체인 버전 토트백도 있어요:))
Shang V.2 89,000원

백팩 139,000원

남성분들이 들기에 딱 좋은 올 검은색 가방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업사이클리닝 가방은 메신저 백이 가장 유명하잖아요? 메신저 백으로 유행이 시작되기도 했죠!

메신저 백은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이 달랐어요.
Frodo s 메신저 백 s 105,000원
Frodo m 메신저 백 m 119,000원

수납용으로 딱인 가방도 있었어요!
VIENNETTA 89,000원

요새 정말 유행하는 라운드 숄더백도 있었어요!!
이걸 보고 이 브랜드는 정말 트렌디 하구나 하고 느꼈어요:))


매장 내에서 케이스 주문제작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커플분들이 들어와서 케이스 많이 여쭤보시더라고요:)
커플 케이스를 생각하고 계신 커플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50프로 세일 존도 있어요!

누깍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래요:))

제품을 구매하면 직원분께서 이름을 여쭤보시고 쇼핑백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더욱 특별한 선물 혹은 특별한 구매가 된 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참! 구매하면 키링 하나도 서비스로 골라가게 해 주세요!
키링에는 누깍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Everybody deserves a second chance’가 적혀있어서 더 뜻깊었어요.

이태원에 놀러 가실 분들은 한번 누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