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23. 17:52

당근마켓 재능 버전 긱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N잡러 세대라고 불리는 요즘!!
요새 N잡러들은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벌고 있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어플 재능마켓 긱몬!!

긱몬은 알바몬에서 런칭한 어플이라서
알바몬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해요:))


카테고리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요!
내가 잘 알고 있는 분야가 있다. 혹은 잘할 수 있고 자신 있다! 하는 분야가 있다면 간편하게 올려서 거래하시면 됩니다:))

보시면 정말 다양한 장르에서 사람들이 올리고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강아지 산책시켜주는  글도 있어요☺️☺️
저도 하고 싶어서 조만간 글 올리려고요 ㅎㅎㅎ

원하시는 글이 있다면
판매자님이랑 채팅을 통해서 1:1로 간단하게 거래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제가 원하는 대로 채팅으로 주문하게 되고 금액을 안내받고 계좌번호를 받게 되면 입금완료하면 끝!
1:1 거래이다 보니 맞춤 제작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메리트인 거 같아요☺️☺️

또한 우리 동네 근처로 올릴 수 있는 점이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다른 지역에 올리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도 조만간 제가 가능한 분야로 올릴 예정이에요 ㅎㅎ
올리고 난 후 후기 올리겠습니다!

저희 다 같이 간편하게 N잡러가 되어서 부자 됩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