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12. 16:16

아이폰 14+ 플러스 블루 색상 언박싱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아이폰 xr에서 벗어나
아이폰 14 플러스 블루로 갈아탔습니다!
저는 사전예약 진행 후 어제(10월 11일 날) 배송받았습니다.
저는 아이폰 14 플러스 128기가 정가 135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박스 하나에 매우 간단하게 왔어요!!
처음에 박스 받고 여기에 핸드폰이 들어가 있다고?
하고 놀랐습니다.
또한 직접 건네주는 것이 아닌 경비실에 맡겨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비싼 물건이니 조금 신경 쓰였어요.


아이폰 새 상품 시그니처 화살표 스티커🙂🙂

핸드폰이 깨지진 않았을까 작은 걱정을 했는데,
역시나 애플입니다:)) 꼼꼼하게 배송이 잘 왔어요😆

크.. 벌써 영롱하지 않나요?
시그니처 화살표 스티커 방향대로 뜯어줍니다.

아이폰 14 플러스 블루 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보다는 조금 밝은 느낌입니다!!

구성품은 애플답게 매우 간단해요.
설명서와 유심칩 뺄 수 있는 도구, usb 연결선
이제 충전기 헤드도 제공 안 해주는 거 실화인가요?

아이폰 xr을 쓰고 잇던 저는 xr과 크기를 비교해보니
아이폰 14 플러스가 xr보다 조금 작더라고요?
그래서 플러스지만 크기가 크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아이폰 새 제품 시그니처 종이 필름>_<

아이폰 14 플러스야 오래오래 함께 가자^_^

급상승한 환율 때문에 아이폰14 가격이 너무 높게 측정된 면이 있지만
저는 너무나 만족합니다!
아이폰 14 플러스 블루 색상 정말 추천드려요!💙

현재 아이폰 14 플러스 이용하려고 열심히 복원 중입니다. 다음에는 사용 후기로 돌아올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