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2. 15:47

프라다 가방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가방들 중 추천해드리고 싶은 명품 가방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명품 가방을 구매하려고 결정한 후,
저렴한 가격이 아니니 신중하게 구매해야 하잖아요?
4가지 조건에 충족하는 가방으로 구매했습니다.
1.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게 맬 수 있는 가방
2. 가죽이지만 가벼운 가방 (무거우면 잘 안 매게 되더라고요)
3.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가방
4.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방

이 4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가방은 바로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


저는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에서
정가 2,420,0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프라다 미니백은 기본템으로 한번 사면 유행을
타지 않고 들 수 있는 거로 유명하죠.
그런 점에서 저도 프라다 미니백 하나 가지고 싶던
와중에 나일론 가방보다는 사피아노 가죽을 더 요긴하게 잘 쓸 수 있을 거 같아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으로
장만했어요.

제가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을 구매한 이유는 가죽임에도 무게가 굉장히 가볍다는 점!!

또한 가죽 줄이 2개로 되어있어서 어깨에 매보았을 때 고정도 잘 되고 핸들 길이 조절이 됩니다.

캐주얼룩에도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 제품 코드: 1BC204_NZV_F0632_V_JOO
  • 맞춤 조절형 가죽 핸들
  • 메탈 하드웨어
  • 전면에 에나멜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
  • 지퍼 클로저
  • 로고 프린트 나일론 라이닝
  • 높이: 18cm
  • 길이: 6cm
  • 폭: 22cm


허나,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에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납용 가방으로는 적절치 않고
무엇보다도 가장 아쉬운 것...!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 키링

바로 키링에 프라다 로고가 없다는 것...!
제가 알기론 프라다 키링을 달고 있는 모든 가방에 프라다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무슨 이유로 사피아노 가죽 미니백 키링에만
프라다 로고가 안 적혀있을까요?

이점만 빼면 모든 면에서 만족하여 강추하는 프라다 가방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