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3. 19:58

여의도 뇨끼 맛집 플러피 fluffy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방금 다녀온 뇨끼 존맛 맛집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바로 블로그를 켰습니다🙂

저는 평소에 뇨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여의도 플러피는 제가 다녀본 뇨끼 맛집들 중에
탑 쓰리 안에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넘사벽 1위는 다음에 포스팅할게요>_<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여의도 플러피입니다.

여의도역 5,6번 출구랑도 가까워요!

💛 런치 11:00-15:00 (LO 14:30)
💛 디너 17:30-22:00 (LO 21:00)
💛 문의/예약 02-6484-5970
💛 위치: 여의도 SK증권 디스트릭y
참고해주세용😉

플러피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멀리서부터 간판이 빛나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넓고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커플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사촌언니랑 방문했습니다 :))

피자와 스테이크도 있습니다:)

메뉴도 정말 다양해요!!
허나, 저는 고민 없이 트러플 크림 감자 뇨끼 픽!
추가로 관자 레몬버터소스 파스타와 플러피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식전빵

주문하자마자 식전 빵을 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레몬 버터소스 관자 파스타(23,000원)
큰 사이즈의 관자가 4개나 들어가 있어요.
맛은 오일 파스타에 레몬 살짝 들어간 맛..??

플러피 레몬에이드(6,500원)
에이드 덜 달게 부탁드렸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색깔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레몬에이드 완전 추천!

트러플 크림 감자 뇨끼(24,000원)
대망의 뇨끼!!!!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다른 뇨끼집 가면 간혹 뇨끼가 너무 커서 불편함이 잇는데, 여기는 한입에 쏙 넣어서 먹을 수 있는 크기여서 먹기 편했어요.
트러플 향과 맛이 솔솔 나면서 버섯향과 크리미 한 크림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
뇨끼를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환상의 맛🤩

여의도 뇨끼 맛집 플러피 강추!!

여의도 쪽에 놀러 가시거나 데이트하러 가신다면 플러피(fluffy)추천드려요❤️❤️

그럼 앙뇽~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