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3. 17:40

자취생 1인가구 가성비 가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 혹은 1인 가구 분들을 위해서
가성비와 감성이 넘치고 활용도가 높은 가구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독립하면 꾸밀게 산더미고 돈도 그만큼 많이 나가잖아요ㅜㅜ
그렇다고 싼 걸 사자니 감성이 안 살고ㅜ
그리하여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드릴 아이템은
독립 후 1달 내내 신중하게 고르고 고른
1인 가구 딱 맞춤 추천 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테이블!
처음에 독립하고 나서 가구를 너무 오래 골라서 접이식 책상에 밥을 먹었는데, 자리도 너무 비좁고 높이도 낮아서 너무 불편하더라고요ㅜㅜㅜㅜ
그래서 제가 세운 기준은
1. 조금이라도 가능한 수납공간
2. 높이가 있는 테이블
3. 감성은 못 참지~
입니다:))

제가 구매한 테이블은 바로 이것!
요새 미드센추리 감성이 유행하잖아요:))
딱 그 감성에 맞는 걸 원했는데 오늘의 집에서 발견했어요. 투명이어서 좁은 거실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유리가 매우 튼튼해요! 아래층 유리는 기호에 따라서 다른 거로 선택 가능해요

저는 쿠폰 적용해서 8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다음은 티비 다이!!
처음엔 티비 다이 놓을 생각이 없었는데, 집에 오는 사람들 마다 티비 높이가 너무 낮아서 불편하다고 하여
급하게 찾아본 티비 다이!

하늘색과 흰색의 조화 너무 예쁘지 않나요??
고른 기준은 서랍이 없는 티비 선반이었습니다!
소형 거실에 서랍이 있는 티비 선반은 답답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개방감이 있는 티비 선반을 택했습니다:))
하늘색 말고도 노란색, 핑크색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집에서 98,0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다음은 저희 집 무드를 한 번에 바꿔준 러그 카페트!
제가 꼭 카페트를 깔아야겠다고 생각한 이유가
카페트 없이 테이블을 놓면 먼가 허전하고 텅~ 빈 느낌이 나더라고요!!
러그 카페트는 매우 깐깐하게 골랐습니다!

제가 이 카페트를 결정한 이유는
1. 비싸지 않지만 싸구려 느낌은 전혀 안 남(싸구려 안 나는 느낌의 카페트를 찾으려고 검색 엄청 했어요🥲)
2. 집에서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한 카페트! (러그는 아무래도 세균이 잘 쌓여서 주기적으로 세탁을 해줘야 하는데 그때마다 세탁소에 맡기기는 귀찮으니까 ㅎㅎ)
3. 바로 4만원 이하 러그 카페트
(이미 다른 가구들에 돈을 많이 써서 카페트는 저렴한 걸 잘 찾아보자는 마인드였어요.)

밑에 미끄럼 방지도 되어 있어서 러그가 전혀 밀리지 않아요:))

오늘의 집에서 150cm 파란색 러그 카페트 34,5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다음은 바로 공간 분리형 패브릭 파티션입니다!
혼자 있는데 거실이 비효율적으로 큰 거 같아서, 뒷 쪽에 옷 행거를 배치했습니다. 아무래도 거실에 옷이 보이니까 지저분하고 깔끔한 느낌이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요새 원룸에서 많이 하는 공간 분리를 해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공간 분리 파티션들은 의외로 가격이 나가더라고요?? 기본 20만원은 들어가서 이 가격은 못 참지 하고 부지런히 다른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찾은 것은 공간 분리형 패브릭 파티션!!

이런 식으로 소파 바로 뒤에 설치하여 공간 분리를 했습니다! 패브릭 재질이어서 때가 타면 세탁도 가능해서 간편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또한 못질을 하지 않아도 천장에 꼭꼬핀을 꽂아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요:)) 꼭꼬핀 자국 없애는 방법은 추후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의 집에서 L사이즈 3개 61,908원에 구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잘 샀다고 자부하는 쇼파!!!
저희 집 쇼파 강추합니다!!
원래는 최대한 가구 안 사려고 소파도 안 사야지 마음먹었는데, 집에 오니까 편하게 앉을 곳이 없어서 불편하더라고요ㅜㅜㅜ 집에서 쉬어도 쉬는 거 같지 않은 느낌…? 그리하여 독립 후 한 달이 지나서 소파를 골랐습니다. 소파는 생각보다 빠르게 마음에 드는 것을 찾아서 바로 구매했어요☺️☺️

쿠션도 3개나 증정해줘요 ㅎㅎ

바로 아쿠아텍스 모듈형 소파!!
저는 푹신한 소파보다는 몸을 지탱해주는 탄탄한 소파를 좋아하는데, 이 친구가 바로 딱 그런 느낌이에요.
소파에 편하게 누워서 잘 수 있는 크기와 쿠션이에요.
저는 소파가 오고 나서 한동안 침대에서 안 자고 여기서 잤습니다 ㅎㅎ
또한 아이보리~그레이 색감이라서 때가 타도 티가 안 나더라고요!

오늘의 집에서 31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스톨 추가 구성 60,000원에 구매 가능해요😀
단점은 배송이 2주 정도 걸리고 배송비가 5만원 있다는 점ㅜㅜ 참고 부탁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