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10. 20:05

조용한 분위기 식당 인천 송도 한우 맛집 다하누 솔직 후기

반응형

'다하누 인천 송도점'

주소: 인천 연수구 청량로 102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전화번호: 0507-1387-9209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생일 기념으로 다녀온 다하누 인천 송도점

처음에 입구가 엄청 작네? 했는데, 주차장이랑 연결된 뒷문이었어요:) 

다하누는 정육 식당이어서 원하시는 고기를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선물세트 예약도 받으신다고 해요!

저희는 한우 모둠과 버섯 모둠을 구매했어요. 

가게는 1층과 2층이 있는데, 저희는 1층에서 식사했습니다.

요새 손소독제 치운 가게들이 많은데, 여기는 책상마다 손소독제가 있어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다하누 점심 특선 메뉴도 너무 추천드려요! 

한우 모둠구이, 한우 갈비살구이가 28,000원 

고기뿐만 아니라 곁들임 메뉴가 다양하게 나오니 정말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에 점심 특선 메뉴 먹으러 다시 방문하려고요!

또한 저는 먹진 않았지만 다른 후기들을 보니 한우 된장죽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식사메뉴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고기만 드시기 아쉬운 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립니다. 

이 모든 게 밑반찬으로 나오는 거라면 믿으시겠어요?

정육식당임에도 불구하고 상차림비도 받지 않는데, 반찬도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다니ㅜㅜ

특히 전복 삼계탕과 순두부탕이 정말 맛있었어요.

와사비와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도 흔한 시중에 파는 저렴한 맛이 아니라 고급 식당 가면 나오는 소스 맛이었어요.  

영롱한 한우

버섯부터 한우까지 하나하나 다 정성스레 구워주세요.

*고기를 항상 구워주시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오마카세도 많이 방문해봤지만, 한우가 좋아서 그런지 훨씬 맛있었어요. 

제가 그동안 방문했던 한우집들 중 탑 1(분위기, 서비스, 맛 모두 포함) 

함께 동행한 분도 적극 동의했어요.

 

먹는 동안 분위기가 너무 편안하고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했습니다.

덕분에 한우 맛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어요. 

 

인천 송도에 한우 맛집 찾고 계시다면 정말 강력 추천드리는 한우 맛집입니다. 

맛, 서비스, 환경 전부 빠질 거 없이 완벽한 식당이었습니다. 

부모님과 좋은 날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옆 테이블에 아버지와 따님이 같이 방문했는데, 아버지께서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한우 모둠, 버섯 모둠, 공깃밥 이렇게 주문해서 총 108,700원 결제했습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