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2. 10. 5. 19:36

네스프레소 에센자미니 캡슐커피머신 C30 (에센자 미니 C30) 사용방법과 커피캡슐 저렴이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1인 가구에 딱 맞는
네스프레소 미니 캡슐커피머신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이 제품을 선물 받았는데요.
정말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네스프레소 에센자미니 캡슐커피머신 C30 블랙

크기가 작은 편이어서 공간 차지도 덜 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요.
커피 좋아하는 1인 가구 자취생들에겐 딱이에요🙂
홈카페용 커피머신으로도 추천드려요.
캡슐커피머신 구매 고민 중이거나 선물 예정이라면
강력 추천!!

우선 커피 머신을 사용하려면 물통에 물을 채워줘야 해요!

물통 뚜껑을 열고 위로 올려서 통을 빼주시면 됩니다.

채워진 물통을 원래대로 꽂아주세요! 딸칵하는 소리가 나야 해요.

캡슐을 캡슐 통에 영상과 같은 방식으로 꽂아주세요.

노브랜드 캡슐 커피


다음 둘 중 버튼 아무거나 눌러주세요!
*왼쪽은 에스프레소, 오른쪽은 아메리카노

처음에 버튼을 누르면 저렇게 깜빡거릴 거예요!

깜빡거림이 멈추고 불이 들어오면 원하는 캡슐 추출 방법을 택해주세요.
저는 에스프레소 추출했어요^^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1인 가구나 자취생분들께 정말 추천드리는 미니 커피머신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 가능해요.
10만원대 친구 선물로 추천드려요:))
*카카오톡에서 구매하시면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20개와 함께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커피 캡슐 머신 c30 블랙
가격 179,000원 (커피캡슐 20개 포함)

마지막으로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커피 캡슐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벨미오 캡슐 롱고입니다.

벨기에 Belmoca캡슐 (벨미오 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가능한 캡슐입니다.
20 캡슐, 10,980원!

저는 산미가 없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벨미오가 산미 없어서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산미 없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과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는 가성비 커피 캡슐 노브랜드 벨미오 커피 캡슐입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호환 가능하니 너무나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앙뇽~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