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 / 2023. 1. 5. 21:17

부천 부모님과 식사하기 좋은 소고기 맛집 260도

반응형

올해 설 연휴는 1월 21일부터 24일입니다. 벌써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설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들 혹은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을 찾고 계신가요? 

260도 부천점은 가족모임 하기 좋은 가성비 숙성 소고기 맛집입니다. 

 

260도 부천점

260도 부천점

■위치: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8 두산위브더스테이트 3단지 216호 *신중독역 근처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1:00 - 22:00

■전화번호 032-655-0260

■단체석, 주차, 예약, 화장실 존재

 

건물 내에 주차 난이도가 정말 높습니다. 지하 1층밖에 이용 가능한데 반 이상이 장애인 주차석이었습니다. 

주차하기 위하여 한 20분 정도 헤매었습니다. 주차 난이도가 있다는 것을 어느 정도 인지하고 가면 도움 될 것 같아요. 또한 직원에게 주차하기 편한 곳을 여쭤보니 다른 단지(1, 3단지)는 여유롭다고 합니다. 

숙성 와규

260도는 숙성 소고기 전문점이어서 입구에 소고기 숙성시키는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고기는 미국산, 호주산으로 제공됩니다. 

 

 

메뉴
260도 상차림

저는 런치 스페셜 (26,500원)으로 2인 주문했습니다. 런치 스페셜은 최고의 가성비 메뉴로 등심과 부챗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입니다. 런치 스페셜을 주문하면 위 사진의 사이드 메뉴가 나옵니다. 

고기가 구워지기 전에 입맛 돋우기 용으로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마니아 스페셜, vip 스페셜 등 다양한 부위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등심, 부채

왜 가게 이름이 260도인지 궁금했는데, 고기를 구워주는 직원분을 통해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260도가 바로 소고기를 가장 맛있게 구울 수 있는 온도라고 합니다.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면 고기 굽는데 집중하지 않고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숙주와 등심

고기를 다 구우면 숙주와 함께 미니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그러면 고기를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그 점이 저희 어머니께서도 마음에 드신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함께 올려주는 숙주와 소고기의 조합이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저와 어머니는 음주를 즐기지 않아서 시키지 않았지만 정말 다양한 주류들이 판매되고 있으니 음주를 즐기시는 부모님을 모시고 간다면 더욱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을 찾고 계신다면 부천 260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맛과 가격, 서비스 전부 마음에 들었던 식당입니다. 

 

한 가지 단점은 주차가 쉽지 않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