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4. 5. 16. 17:32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반응형

얼마 전 쿠팡 인천 14 센터로 처음으로 쿠팡 일용직 아르바이트를 다녀왔어요. 제가 지원한 직무는 입고 IB로 난이도가 어렵지 않다는

후기가 많아서 용기를 내어 다녀왔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을 위한 후기를 작성했으니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알바는 보통 하루 전 날 출근 확정 연락을 주더라고요. 제가 몇 번 지원해서 알아본 결과, 출근 확정이면 14시 ~ 15시쯤 연락이 오고 모집 마감 이면 17시 ~ 18시 이때 연락이 오더라고요. 오후 3시가 지나도록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탈락했구나 생각하면 됩니다.

 

쿠팡 알바는 어떻게 신청하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통해 확인해 주세요.

 

쿠팡 일용직 쿠펀치로 간단하게 신청하는 방법

 

쿠펀치 가입 업무 신청 방법

N잡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부업은 쿠팡 아닌가 싶다. 쿠팡로지스틱스는 쿠펀치 어플로 간단하게 가입, 업무 신청이가능하므로 단기 알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오

dotorazi.tistory.com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저는 주간조를 신청했기 때문에 오전 6:53분에 셔틀버스를 탔어요.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인천 14 센터에 도착하면 사람들이 가는 곳으로 따라가면 됩니다. 셔틀버스 내린 곳은 8층이고 출근 등록하러 가는 곳은 9층이에요!

이때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사람이 매우 많은데, 그래도 계단 이용하지 말고 엘레베이터 사용하세요. 층고가 정말 높아서 한 층당 계단이

35개 정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출근 체크인을 하면 열쇠가 달린 카드를 주는데, 이 카드로 점심도 먹고 출입문도 찍으니 꼭 잘 가지고 있어야 해요.

열쇠는 본인 사물함 열쇠입니다. 잃어버리면 17,000원이 본인 일급에서 깎여 나간다고 하니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리고 처음 온 사람들은 건강검진표를 작성해야 합니다. 

쿠팡 직원들 싹수없다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인천 14 센터 직원들은 대부분 친절하더라고요. 말투도 다정해서 깜짝 놀랐음..

아무래도 여기가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시설도 쾌적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한 것 같아요.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저는 처음 왔기 때문에 교육을 들어야 해서 의자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그러면 직원이 와서 친절하게 어디로 이동해라, 궁금한 것 있냐 등 

자세하게 설명해 주세요.

 

교육은 총 2시간 정도 들었으며 교육을 듣고 일하는 업무 장소(7층)로 이동하여 간단하게 업무 교육을 받고 근무 시작했어요.

 

간단하게 업무를 설명하자면 저는 '진열' 업무를 했는데 입고된 물건이 담긴 큰 바구니(토트)를 자기가 배정받은 라인에 남는 자리마다 물건을 집어넣는 거예요. 마치 편의점 매대 채우는 느낌..? 이걸 퇴근할 때까지 반복하면 됩니다. 일은 하나도 어렵지 않고, 모르는 거 있으면 직원에게 물어보면 자세하게 알려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일하다가 실수했는데, 직원분이 바로 오셔서 뭐가 잘 못 됐는지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깜짝 놀랐습니다.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점심은 12시 30분쯤에 먹었어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오래 기다릴 줄 알았는데, 직무마다 먹는 시간이 달라서 하나도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시간은 총 1시간이에요.

쿠팡 밥이 맛 없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쿠팡 인천14센터 입고 IB 처음 다녀온 후기

 

식사를 마치고 나면 휴게실에 앉아서 점심시간 끝날 때까지 쉬다가 다시 7층으로 내려가서 업무를 시작하면 됩니다.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쉬는 시간은 없었어요. 근무가 끝나면 다시 9층으로 올라가서 안전화, 카드를 반납하고 셔틀버스 내린 장소에 가서 셔틀버스 타면 끝이에요!

 

쿠팡 급여는 일한 날 기준 은행 다음 영업일 오후 10시 이전에 들어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